인사말 1 페이지


움트리나눔소개
인사말
움트리나눔센터의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늘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시는 후원자님과 봉사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움트리나눔센터는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자는 취지하에 2021년 7월 사단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더욱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봉사단체가 되려고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움트리나눔센터는 사회취약층 및 독거노인들을 위한 무료급식소와 거동이 불편한 이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을 통해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눈을 돌리면 우리의 나눔의 손길을 원하는 이웃들이 많이 있습니다.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만 65세 이상 인구는 약 726만명으로 그중에 독거노인은 약 140만명에 이르고 있으며. 만 65세 이상 인구의 5분의 1을 차지 하는 높은 수치입니다. 해가 바뀔수록 이 수치들은 증가할 것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빈부격차가 심화 되면서 사회취약계층도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가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복지를 제공하고 있지만,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이들이 저희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희망의 움조차 트지 못하는 이들에게 우리의 작은 나눔을 통해 희망의 움이 트이고 새싹이 되어 큰 나무가 될 수 있도록 후원자 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로움 보다는 따뜻한 밥 한끼의 나눔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사랑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움트리나눔센터는 소외된 이웃과 함께 희망과 사랑을 나누고 실천하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외로운 이웃에게 기쁨과 희망이 되어주세요. 작은 나눔으로 든든한 한 끼의 행복을 전할 수 있습니다.
 

주소 : (47711)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공원로 13-1, 2층(온천동) | 대표이사 : 김양애
전화 : 051-710-0205 | 팩스 : 051-552-9007 | 이메일 : umtree01@naver.com
Copyright © 2021 사단법인 움트리나눔센터.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
부산광역시